[스테이지] <카페인> - 1부
뮤지컬<카페인>은 와인같은 남자와 커피를 닮은 여자가 만나 꾸미는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이다. 바리스타와 소믈리에라는 전문 직업군을 소재로 성재준의 대본과 연출, 김혜영의 작곡으로 만들어진 창작뮤지컬이다. 2인극으로 구성된 이번 작품은 6인조 밴드와 2명의 주인공이 함께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15곡의 뮤지컬넘버가 인상적이다.
커피를 사랑하는 바리스타 김세진 역에는 구원영과 난아가 와인을 다루는 소믈리에 강지민 역에는 김태한, 임철형이 캐스팅되었다. 뉴욕대 티시예술대학 출신으로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첫 작품을 선보인 작곡가 김혜영의 신선하고도 감각적인 음악이 특히 돋보인다. 제작진에는 음악감독 원미솔, 무대디자인 박성미, 조명디자인 구윤영, 음향디자인 권도경이 참여하였다.
뮤지컬 <카페인>
일시: 2008년 11월 11일 ~ 2009년 2월 28일 / 장소: 대학로 라이브극장
문의: 02-742-9005 / www.musicalcafein.co.kr
본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은 무단 인용, 재업로드, 재편집, 복제, 재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 발생하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