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나틱
-
- 구분창작
- 시작일2004-11-19
- 종료일2005-06-26
-
공연장
아트홀 스타시티
- 공연시간평일 4시,8시/토 4시,7시/일공휴일 3시,6시
- 제작사JH팩토리
- 연락처02)3674-1010
- 티켓가격일반 3만원/학생, 청소년 2만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출연진
- 의사
-
이주현
-
김도형
-
김준태
-
김세진
- 나제비
-
정재민
-
인성호
-
곽영신
스태프
프로듀서 : 백재현
연출 : 백재현
대본 : 황선영
작사 : 권오섭
작곡 : 권오섭
시놉시스
이쁘고 아담한 정신병원. 그곳에는 우리와 별로 다르지 않아 보이는 환자 3명이 있다. 자신은 정상이라고 우기는 `정상인`이 등장하고 의사는 가장 효과가 높다는 집단 발표를 시작하면서 환자들이 병원으로 오게 된 사연이 공개된다.
여자 꼬시는 기술과 프라이드가 강한 나제비. 단 한번의 접촉없이 친구의 부인을 꼬시는데 성공하지만 단순히 제비근성으로 자신을 유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친구 부인은 나제비가 보는 앞에서 자살을 하게 된다. 그제서야 진실한 사랑을 깨닫게 되고 죽은 여인에 대한 집착에서 빠져나오지 못한다.
어릴 때부터 이미 남다른 집착력을 소유하고 있던 고독해. 남편의 퇴직금을 받아내겠다며 은행을 찾아가 말도 안되는 이유들과 자신만의 우격다짐으로 결국 돈을 받아낸다. 자신은 억울하다며 늘 타인을 괴롭히는 그녀의 극단적인 행동은 편집증으로 나타난다.
개방적인 아버지라 자부하는 무대포. 아들의 18번째 생일날, 진정한 남자로 만들어 주겠다며 아들을 사창가로 데려가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벌인다. 반 강제적으로 끌려간 아들은 결국 에이즈에 걸려 죽게 되고 아들을 죽였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히게 된다.
그리고 탈주와 소란을 일으키던 정상인이 털어놓는 사연은 충격적인 이야기로 전개되고, 집단발표를 이끌어 가던 여의사의 화려한 변신과 마지막 객석을 향해 던져지는 가슴 철렁한 한마디는 관객의 예상을 완전히 뒤집는데...
수록곡
01. Lunatic Prologue(inst)
02. Opening; 왜냐하면
03. 사랑의 기술
04. Love Tech(inst)
05. 날 사랑하는 건가요
06. 난 불행해요
07. 진정제 따윈 필요없어
08. Good Doctor
09. Good Doctor(inst)
10. 남자답게
11. The Red Light
12. 아빠, 고마웠어요
13. 억울해
14. Ending; 루나틱 Rock`n Roll
15. Curtain Call; Medley & 루나틱 Rock`n R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