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
- 구분창작
- 시작일2009-04-18
- 종료일2009-05-31
-
공연장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 공연시간수.목 20시 / 금 17시,20시 / 토.일.공휴일 15시,18시
- 제작사(주)쇼비보이
- 연락처02)2266-3727
- 티켓가격R석(1층) 50,000원 / S석(2층) 40,000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시놉시스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는 비보이에게 첫눈에 사랑에 빠진 발레리나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 비걸이 되는 지고지순한 사랑이야기이다.
어느 날, 발레리나 소연의 발레연습실 옆 거리에 힙합과장이 조성되어 힙합과장에서 들려오는 시끄러운 음악소리로 연습을 방해받던 발레리나들이 힙합광장으로 쫓아가면서 생긴 이야기다. 힙합광장의 아이들을 쫓으려던 발레리나 소연과 선희는 만만찮은 힙합광장의 아이들과 자존심을 건 춤의 대결을 펼친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팽팽한 대결은 비보이들의 등장으로 끝이 난다. 특히 첫눈에 발레리나 소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석윤은 성난 힙합광장의 아이들을 만류하며, 소연의 손목을 잡고 이끌었다. 소연은 잠시였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석윤으로부터 비보이 동작을 따라 해본다.
힙합광장의 아이들에게 쫓겨난 소연은 자꾸만 석윤의 모습이 떠올라 연습에 집중할 수 없었다. 소연은 석윤을 만나기 위해 다시 힙합광장을 찾아간다.
하지만 아이들은 소연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발레리나 신분으로서는 아이들과 어울릴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소연은 간절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발레를 그만두는 중대한 결심을 한다. 소연은 외롭고 쓸쓸한 가슴을 안고 어디선가 홀연히 비보이를 연마한다.
세월이 흐른 후 힙합복장을 하고 다시 나타난 소연의 모습에 힙합광장의 아이들은 어리둥절해 한다. 하지만 그녀를 동료로 받아들일 수는 없었다. 아이들은 소연을 쫓아내려고 했다. 궁지에 몰린 소연을 예전에도 그랬던 것처럼 석윤이 달려와 제지하고 나섰다.
쓸쓸히 발길을 돌리는 소연을 다미와 정태가 달려와 붙잡았다. 그들이 소연에게 발레를 권했지만 소연은 멋진 힙합과 비보이를 선보였다. 힙합광장의 아이들은 환호를 보내며 소연을 진정한 친구로 받아들였다. 힙합광장의 춤꾼들과 어울릴 수 있게 된 소연은 석윤과의 사랑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