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 비틀즈
-
- 구분창작
- 시작일2000-02-23
- 종료일2000-04-02
-
공연장
알과핵소극장
- 공연시간평일 7시 30분 / 금 토 4시, 7시 30분 / 일 3시, 6시 / 월 쉼
- 제작사오디뮤지컬컴퍼니
- 연락처02)556-8556
- 티켓가격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연출 : 손규홍
대본 : 성위환
작곡 : 이종오,밀크바
시놉시스
어느 날 대대적인 비틀즈 오디션이 열린다.
오디션을 개최한 가요계 최고의 음반 기획사 대표인 김양욱의 앞에 예전 언더밴드 시절 사랑했던 오노아가 자신이 돌봐주고 있는 밴드와 함께 나타난다. 그러나 과거, 대중가요에 밀려 아무도 귀기울여주지도 않는 언더밴드의 현실로 인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난에 찌든 모습을 보여주어야 했던 자신을 증오하며 홀연히 사라졌던 그는 오노아를 냉정하게 외면하고 만다.
오노아 역시 과거 자신에게 아무런 말도 없이 밴드를 떠나버린 그에 대한 배신감에 다시금 휩싸인다. 더욱이 밴드와 오노우는 그들의 음악이 아닌 비틀즈의 음악만을 강요하는 김양욱에 대한 불만과 갈등은 깊어가고, 타 기획사의 음모로 점점 상황은 어려워진다. 이런 상황에서 믿었던 로드매니저로부터도 배신을 당하고 준비하던 제작발표회까지 무산되자 그는 무너져 내린다.
결국 김양욱은 모든 걸 정리하고 떠나려고 한다. 오노아와 밴드는 예전 김양욱이 밴드의 자작곡을 샘플링하여 보낸 음반사로부터 음반제작 제의서를 받는다. 그들은 음반제작 제의서를 가지고 떠나려는 김양욱을 찾아가지만 그는 과거에 그랬듯이 다시금 현실로 부터 도망치려 하다. 이에 오노아는 냉정하게 돌아서고 김양욱은 마음속 저편에 묻어두었던 자신의 이야기를 폭발시키고 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