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한 안녕
-
- 구분창작
- 시작일2007-04-20
- 종료일2007-06-30
-
공연장
알과 핵
- 공연시간평일 8시, 토일공휴일 3시/6시 (월 공연없음)
- 제작사UNIIHOS
- 연락처031)726-0153
- 티켓가격R석 3만원 / S석 2만5천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출연진
- 신희
-
김지우
-
임강희
- 진수
-
민영기
-
김태한
- 강미
-
정목화
- 태호
-
박명훈
- 지나
-
장혜리
- 승빈
-
권우경
- 멀티맨
-
신문성
스태프
연출 : 권호성
대본 : 안현정
작사 : 안현정
작곡 : 강중환
음악감독 : 조선아
시놉시스
친구 사이인 신희와 강미는 둘 다 애인과 헤어지는 문제로 고민 중이다. 진수와 5년을 사귄 신희는 더 나이 먹기 전에 결혼을 하고 싶지만 진수는 영화인으로서의 불안정한 생활 때문에 결혼을 미룬다. 결국 신희는 진수와 헤어질 것을 결심을 한다. 강미는 패션디자인 공부를 위해 유학을 갈 생각이다. 몇 년이 걸릴지도 알 수 없기에 애인 태호와 헤어지기로 결심한다.
고민하던 신희와 강미는 대학 선배이자 카페 아듀의 주인인 지나에게 상담을 요청하고, 지나는 잘 이별하기 위한 작전을 알려준다. 신희는 진수가 싫어할 만한 행동을 하지만 진수는 그런 신희의 모습을 오히려 신선하게 받아들인다. 참다못한 신희는 결국 헤어지자는 선언을 해버린다.
한편 강미는 태호에게 유학 얘기를 꺼낸다. 태호는 의외로 담담하게 헤어지자고 말하며 이별의 조건으로 자신이 준 선물과 돈 등을 모두 돌려달라고 한다. 결국 강미는 사랑은 사랑으로 갚겠다면서 자기 대신 애인해줄 여자를 소개시켜주겠다고 선언한다.
그 즈음 카페 <아듀>의 종업원 승빈은 짝사랑하는 지나에게 마음을 고백하려 한다. 하지만 지나는 승빈을 어린애 취급하며 그의 고백을 믿지 않는다. 지나는 사실 유부남과의 이별의 상처로 인해 누구에게도 마음을 열지 못하는 상태다. 승빈은 그런 지나를 안타깝게 지켜보며 가슴앓이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