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을 3주 가량 남겨둔 <햄릿: 얼라이브>가 타이틀 롤을 맡은 홍광호가 부른 ‘사느냐 죽느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11월 2일) 오전 8시 CJ 뮤지컬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흑백으로 제작했다. 4백년이 지난 원작으로 만든 뮤지컬의 웅장함을 담아내려 했다. 홍광호는 압도적인 연기와 가창력으로 전율을 선사한다.
‘사느냐 죽느냐’는 햄릿의 다양한 감정선을 담아낸 곡이다. 곡을 쓴 김경육 작곡가는 “노래가 클라이막스로 치닫다 마지막 부분에는 가사가 아닌 절규를 통해 듣는 사람에 따라 해석을 달리할 수 있는 여지를 남겨두었다. 정답이 보이지 않아도 끊임없이 자기만의 답을 찾아가는 것이 곧 우리의 삶이고 이 노래의 본질이라 생각한다”고 해석을 전했다.
<햄릿: 얼라이브>는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11월 8일 오후 2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2차 티켓은 12월 19일부터 2018년 1월 14일까지 공연 회차에 한한다. 1월 공연 조기 예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문화가 있는 날 등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햄릿: 얼라이브>는 11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 홍광호, 고은성, 양준모, 임현수, 김선영, 문혜원, 정재은 등이 출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햄릿: 얼라이브> 홍광호, ‘사느냐 죽느냐’ 뮤직비디오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CJ E&M 2017-11-02 6,43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