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그날들>, 2019년 2월 블루스퀘어 개막…메인 포스터 투표 이벤트 진행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2018-10-22 7,247
故 김광석의 노래들로 구성한 <그날들>이 돌아온다. <그날들>은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형제는 용감했다>, <김종욱 찾기> 등의 대본과 연출을 맡았던 장유정 연출과 <싱글즈>, <피맛골연가> 등을 작곡한 장소영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해 만든 작품이다.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그날들>은 이번 시즌 공연 개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객과 작품의 첫 시작을 함께하기 위해 기획했다. 후보로 공개된 두 가지 버전의 포스터는 블루 계열의 색상을 활용하여 작품 속 주인공들의 직업인 경호관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포스터 속 남자의 옆모습은 동료인 무영을 잃은 정학을 상징함과 동시에 사랑했던 그녀와 함께 있기를 상상했던 무영을 상징한다.

10월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투표를 통해 선정된 포스터는 이번 공연의 메인 포스터로 사용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날들>은 2018년 연말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2019년 2월 서울 블루스퀘어에서 개막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10월 29일 포스터 투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최종 포스터, 캐스팅 발표와 함께 공개한다. 이에 앞서 22일에는 티저 영상이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공개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