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이 합류하는 마이클 리와 이규형의 2019년 시즌 컨셉 사진과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두 배우는 화려한 색감으로 강조한 메이크업을 한 모습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가발을 벗은 헤드윅의 모습을 표현했다.
2017년에 이어 다시 헤드윅으로 출연하는 마이클 리는 한층 농염해진 모습을 담았다.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색깔로 대중을 사로잡은 이규형은 이번 시즌 처음으로 헤드윅 역을 맡아 파격적인 반전 매력을 펼친다.
<헤드윅>은 배우의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디자인되는 뮤지컬이다. 매 시즌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헤드윅과 이츠학이 무대에 올랐다. 2019년에는 그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만석, 마이클 리, 정문성, 제이민, 유리아와 처음 출연하는 이규형, 전동석, 윤소호, 홍서영이 강렬한 무대를 펼친다.
특별 한정 공연으로 한국어 자막과 함께 영어로 진행하는 마이클 리의 첫 공연은 9월 29일 예정이다. 새로운 헤드윅, 이규형의 첫 공연은 10월 9일 예정이다.
성황리에 공연 중인 <헤드윅>은 11월 3월까지 대학로 홍익대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마이클 리와 이규형의 첫 공연을 예매할 수 있는 4차 티켓은 9월 3일 오후 2시에 판매를 시작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헤드윅>, 마이클 리·이규형 컨셉 사진 공개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파격 변신”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쇼노트 2019-09-03 3,938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