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12월 개막하는 <위윌락유>에 정동하, 샤넌·임소라 등 캐스팅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엠에스컨텐츠그룹 2019-10-29 4,123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12월 개막한다. <위윌락유>는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Queen)의 명곡 중 24속을 뮤지컬 넘버로 한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세상의 변화를 도모하며 혁명을 주도하는 갈릴레오, 스카라무슈와 세상을 통제하는 킬러퀸 간 대립이 주요 이야기다.



갈릴레오 역은 정동하가, 걸크러시 매력으로 갈릴레오를 긴장하게 만드는 스카라무슈 역은 샤넌과 임소라가 맡는다. 무자비한 아이플래닛의 지배자 역할로 김태우(god), 서문탁, 김나윤이 캐스팅되었다. 김종서, 서범석, 홍록기, 정상윤, 최수형 등도 출연한다.

<위윌락유>는 영국의 벤 엘튼이 시나리오를 쓴 작품으로 2002년 런던에서 초연한 이후 17개국에서 투어 공연으로 1천 5백만 명 이상 관람했다.



라이선스로 선보이는 <위윌락유>에는 김장섭 연출, 이성준 음악감독, 강옥순 안무가가 크리에이티브팀으로 참여한다. 공연은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광장(서문주자창)에 위치한 전용공연장인 로열씨어터에서 12월 17일부터 2020년 2월 20일까지 진행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