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가 오늘(1월 16일) 오후 6시에 디지털 음원을 멜론, 지니, 바이브,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작품을 사랑해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2018-19 시즌 공연 당시 발매한 OST를 온라인에서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디지털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 추운 겨울, 아름다운 곡들을 들으면서 잠시나마 마음 따뜻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발매하는 디지털 음원은 피아노, 첼로, 클라리넷 3인조로 구성한 밴드가 연주했다. 토마스 위버 역을 맡은 강필석, 송원근, 조성윤과 앨빈 켈비 역을 맡은 정동화, 이창용, 정원영이 참여했다.
앨빈이 토마스에게 꼭 맞는 책을 찾아주는 장면인 '선물(The Greatest Gift)', 앨빈이 토마스에게 준 『톰 소여의 모험』을 읽고 토마스가 쓴 독후감을 담은 '1876', 나비 한 마리가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처럼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용기를 주는 '나비(The Butterfly)' 등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대표 곡들이 각 배우별 버전으로 제작되어 총 27곡이 수록됐다.
한편,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작가인 토마스와 그의 소중한 친구 앨빈의 우정을 그린 뮤지컬이다. 두 인물이 과거와 현재, 환상과 현실을 오가며 친구의 송덕문(頌德文)을 완성시켜가는 과정을 액자식으로 담았다. 동화 속 서재를 옮긴듯한 무대와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감동을 선사한다. 한국 초연 10주년을 맞은 <스토리오브마이라이프>는 2월 28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한국 초연 10주년 맞아 디지털 음원 27곡 발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오디컴퍼니 2020-01-16 3,12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