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마리 퀴리>, 오늘(2일) 오후 8시 네이버TV 실황 중계…정인지, 김히어라 출연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라이브 2020-03-02 2,689
<마리 퀴리>가 오늘(3월 2일) 오후 8시, 네이버TV와 브이 라이브(V LIVE) 'V MUSICAL'을 통해 공연 실황을 녹화 중계한다. 



<마리 퀴리>는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과학자로 꼽히는 마리 퀴리의 삶을 그린 창작 뮤지컬이다. 여성과 이민자라는 사회적 편견과 여러 역경과 고난을 이겨낸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세상과 당당히 마주한 여성 과학자의 성장과 극복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마리 퀴리> 재공연은 인물 관계에 변화를 꾀하며 본격 여성 중심 서사 작품으로 거듭났다. 두 여성 캐릭터인 마리 퀴리와 안느 코발스키의 밀도 높은 서사는 작품의 메시지를 깊이 있게 전달한다.

이번 고연에선 음악과 무대, 조명, 소품 등도 새롭게 해 완성도를 높였다. 기존 넘버 6곡을 제외한 전 곡을 새롭게 썼다. 반원형을 중심으로 양 옆 공간의 확장성을 도모한 무대와 중심부에 자리한 회전 무대는 더욱 깊어진 서사와 사건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구성했다. 원소 주기율표와 라듐, 폴로늄의 원소 기호로 디자인한 감각적인 조명과 고증을 통해 보다 세밀하게 재현한 소품 등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리 퀴리> 녹화 중계 공연에는 정인지(마리 퀴리 역), 김히어라(안느 코발스키 역), 양승리(루벤 뒤퐁 역), 임별(피에르 퀴리 역), 이예지(조쉬 바르다, 이렌 퀴리 역), 장민수(폴 베타니, 병원장 역), 주다온(아멜리에 마예프스키, 루이스 보론스카 역), 조훈(마르친 리핀스키, 닥터 샤갈 마르탱 역)이 출연한다. 

한편, <마리 퀴리>는 3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