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영웅> 상견례 현장 공개

제공 | 에이콤 2022-10-27 1,888

 

뮤지컬 <영웅>이 배우와 스태프가 한자리에 모인 상견례 현장을 공개했다.

 

이번 상견례 현장에는 ㈜에이콤의 윤홍선 대표를 비롯해 윤호진 예술감독, 윤금정 연출가, 오상준 작곡가, 김문정 음악감독 등 주요 창작진과 배우들이 참석했다. 본격적인 연습에 들어가기 전 김문정 음악감독의 지휘하에 뮤지컬 <영웅>의 대표 넘버인 '그날을 기약하며'를 함께 부르며 각오를 다졌다.

 

이후 공식적인 첫 대본 리딩 및 음악 가창 시간을 가진 배우들은 첫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완벽하게 캐릭터에 몰입한 것은 물론, 뮤지컬 <영웅>의 웅장하면서도 애국심과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음악에 순식간에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영웅>의 넘버를 작곡한 오상준 작곡가는 "오랜만에 봐서 반가운 얼굴이 있고 처음 만나서 반가운 얼굴들이 있는 것 같다"라며 "이번에도 역시 좋은 공연이 될 것이라 기대하며, 잘 부탁드린다"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김문정 음악감독은 "<영웅>만큼 무게감 있는 작품을 만나기 힘들다. 처음 함께하는 분들도 작품을 통해 가슴 뜨거워지는 순간을 느끼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영웅>은 중국 하얼빈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저격한 뒤 일본 법정의 사형 판결을 받고 순국한 안중근 의사가 거사를 준비하던 때부터 죽음을 맞이하던 순간까지, 마지막 1년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공연은 12월 2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시그니처(SIGNATURE) 홀에서 이어진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