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고훈정·김대곤·조형균·김건우·최우혁…뮤지컬 <빠리빵집> 캐스팅 공개

제공 | 라이브러리컴퍼니 2023-03-03 2,920

 

뮤지컬 <빠리빵집>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빠리빵집>은 제작사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본격적인 뮤지컬, 연극 사업의 시작을 알린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을 통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열아홉 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다. 가족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 가면서 그때 그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과 소중하게 간직했던 꿈을 발견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낸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렛미플라이> 등 웰메이드 뮤지컬을 선보였던 우란문화재단의 창작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빠리빵집>은 2019년 트라이아웃 공연 이후 개발을 거쳐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약 4년 만에 초연으로 돌아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학창시절 시인을 꿈꿨지만, 가족을 위해 꿈을 포기한 아빠 영준 역은 고훈정, 김대곤, 조형균이 맡는다. 파티셰를 꿈꾸며 아빠와 단둘이 살고 있는 아들 성우 역에는 김건우, 최우혁이 캐스팅됐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김건우는 첫 뮤지컬 도전이다. 

 

영준을 만나 운명을 믿게 되는 미연 역은 한재아, 임예진이 연기할 예정이다.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 사장님인 주원 역으로는 공민섭, 김승용이 함께 한다.

 

<빠리빵집>은 주목받는 창작진인 김한솔 작가와 김기연 작곡가의 창작 뮤지컬로, 이번 초연에는 뮤지컬 <로빈> <용의자 X의 헌신> 등을 선보인 정태영 연출가, 뮤지컬 <호프: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 등에 참여한 음악감독 신은경 등 베테랑 창작진들이 합류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오는 5월 13일부터 6월 2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되며 3월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