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메이킹 영상 공개

글: 이솔희 |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2024-05-08 888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가 오는 6월 5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프로필 사진 및 작품과 관련된 다양한 영상을 촬영 중인 출연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메이킹 영상 속 배우들의 모습을 통해 앞서 공개됐던 결과물과는 또 다른 비하인드를 엿볼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실험실 공간에서 시작되는 메이킹 영상은 압도적인 배경과 소품으로 집중도를 높였다. 작품의 분위기와 에너지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현실감 넘치는 세트장이 본 무대의 완성도를 기대하게 만드는 가운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배우들의 모습이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 유준상, 신성록, 규현, 전동석, 앙리 뒤프레 역 박은태, 카이, 이해준, 고은성, 줄리아 역 선민, 이지혜, 최지혜, 엘렌 역 전수미, 장은아, 김지우, 슈테판 역 이희정, 문성혁, 룽게 역 김대종, 신재희는 극 중 캐릭터로 분해 마치 본 무대에 선 듯한 완벽한 집중력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 유준상, 신성록, 규현, 전동석은 혼란에 휩싸인 복잡한 감정을 다양한 표정으로 표현했다. 박은태, 카이, 이해준, 고은성은 앙리 뒤프레와 괴물을 모두 연기했으며, 극과 극의 캐릭터 반전이 이들의 비주얼로 100% 전달됐다.

 

이밖에도 이지혜, 선민, 최지혜, 전수미, 장은아, 김지우, 이희정, 문성혁, 김대종, 신재희 모두 캐릭터에 흠뻑 빠진 모습으로 작품을 대하는 진지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하게 만드는 작품이다. 오는 6월 5일부터 8월 25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