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11월 개막…마이클리·박은태 등 출연

글: 이솔희 | 사진: 블루스테이지 2024-08-28 4,284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가 오는 11월 7일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이하 <수퍼스타>)는 성스루(Sung-through, 대사 없이 노래로만 진행하는) 뮤지컬인 만큼 노래와 연기를 섬세하게 컨트롤 해야 하는 고난도의 작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하느님의 아들이라 불리는, 열두 제자들의 리더이자 신이 예언한 죽음의 길에 대해 고뇌하는 ‘지저스’ 역에는 마이클리와 박은태가 캐스팅됐다. 
 
지저스의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이자 지저스의 명성이 불러올 결과와 가난한 이들을 걱정하는 ‘유다’ 역은 한지상, 윤형렬, 백형훈이 맡았다. 

 

 

지저스를 만나 변화하는 삶을 마주하고 그에게 유일한 위안이 되는 ‘마리아’ 역은 김보경, 장은아, 정유지가 합류했다.

 
더불어 <수퍼스타>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김태한, 지현준이 지저스 처형 사건의 중심에 서있는 총독 ‘빌라도’ 역으로 무대에 오른다. 환락을 즐기며 지저스를 비웃는 왕 ‘헤롯’ 역으로 임기홍이 새롭게 합류했고, 전재현이 다시 한번 함께한다.

 

지저스와 대립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가야바’ 역엔 김락현과 김바울, 지저스가 로마에 맞서 싸우기를 바라는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인 ‘시몬’ 역에는 신은총과 윤태호, ‘안나스’ 역에는 김민철과 강동우가, ‘베드로’ 역에는 김영우, ‘사제’ 역에는 조원석이 각각 캐스팅됐다.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오는 11월 7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