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베어 더 뮤지컬> 10주년 기념 공연 6월 개막…진호·박준휘·강병훈 등 캐스팅

글: 이솔희 | 사진: 쇼플레이 2025-03-31 2,075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한국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그 속에 숨겨진 비밀에 대한 충돌과 방황을 솔직하게 그려내는 작품이다. 2015년 초연 당시 파격적인 소재와 중독성 있는 넘버, 감각적인 연출로 화제를 모았으며, 시즌을 거듭하며 대학로의 이슈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말할 수 없는 사랑의 비밀로 고뇌하는 피터 역에는 펜타곤의 진호, 박준휘, 강병훈이 캐스팅됐다. 세 배우 모두 <베어 더 뮤지컬> 첫 출연이다.

 

 

모두의 주목을 받는 킹카지만 피터와의 관계와 주변의 시선 사이에서 혼란을 느끼는 제이슨 역에는 윤승우, 김재한이 다시 한번 돌아오며, 김수호가 오디션을 통해 새롭게 발탁됐다.

 

제이슨과의 엇갈린 사랑으로 인한 상실감을 떨쳐내기도 전에 감당하기 어려운 현실을 마주하는 아이비 역에는 성민재, 남가현이 출연한다. 2024 시즌에 ‘나디아’로 출연했던 남가현은 아이비 역에 캐스팅되어 또 다른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더불어, 초연 당시 아이비 역을 맡았던 문진아가 샨텔 수녀 역으로 출연을 결정하여 10주년 기념 공연에 의미를 더한다.

 

제작사 쇼플레이 관계자는 “더욱 섬세하고 깊이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배우, 스태프 모두 최선을 다하고 있다. 10년 동안 변함없이 사랑해 주신 관객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는 무대와 신선한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6월 3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