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광석의 노래들로 만들어진 <그날들>이 오늘(8월 16일) 라이브 실황 앨범을 발매한다. `뮤지컬 그날들 라이브 레코딩`이란 이름으로 발매하는 실황 앨범은 2장의 CD로 제작되었다. 26개의 노래 트랙, 20개의 대사 트랙 등 총 56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었다.
<그날들> 실황 앨범은 넘버들만 담기는 기존 뮤지컬 O.S.T.와 다르게 공연 전체 내용이 담겨 <그날들>을 사랑했던 관객들에게는 뜻깊은 앨범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실황 앨범은 인터파크 온라인에서만 판매가 이뤄진다.
<그날들>은 지난 4월 초연해 평균 유료 객석 점유율 80%를 상회하는 등 공연 2개월 여 만에 상반기에 공연된 뮤지컬 중 드물게 손익분기점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는 올해의 창작뮤지컬상, 극본상, 남우신인상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제2회 서울뮤지컬페스티벌에서는 흥행상도 수상했다.
유준상, 오만석, 강태을, 최재웅, 오종혁, 지창욱 등이 출연한 <그날들>은 3개월 간의 서울 공연을 마치고 지방 투어를 진행 중이다. 8월에 부산과 안산, 9월에 제주 공연을 남겨놓고 있다.
* 본 기사와 영상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