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라카지>보러 스타들 총출동

글 | 안시은 | 사진 | 안시은 2012-07-21 3,641

7월 20일 LG아트센터에 스타들이 떴다. <라카지> VIP 시사회가 열린 것인데 이 자리에는 뮤지컬배우부터 탤런트, 개그맨, 영화배우 등 30여명의 스타들이 참석했다.

정겨운을 시작으로 김진태, 이자람, 원기준, 김지숙, 김소은, 김정화, 홍석천, 개그콘서트팀, 오만석, 조정석, 박정민과 강옥순 안무가, 옥주현, 유키스(U-Kiss)의 전(前)멤버 알렉산더와 신지호, 유태웅, 카라(KARA)의 박규리, 박건형, 부자(父子) 백윤식과 백서빈, 김지호, 하유미, 미쓰에이(Miss A)의 민과 지아, 작곡가 윤일상, 마라토너 이봉주 등이 포토월 앞에 섰다.

 

1) 정겨운 2)김지숙 3)이자람 4)김소은 5)원기준 6)옥주현 7)김정화 8)홍석천 9)백윤식&백서빈 부자 10)오만석&조정석

 

정겨운, 김소은, 김정화, 김지호 등의 배우들은 수려한 외모로 이들의 등장을 지켜보던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자람과 옥주현은 민낯이었지만 깨끗한 피부가 돋보였다. 신지호는 예의 밝은 미소를 보였고, 박건형은 스타일리시한 표범 티셔츠에 안경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였다.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지만 가장 큰 환호는 뮤지컬이 공연 중인 곳답게 오만석과 조정석이 등장할 때 터져나왔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며 활약 중인 두 배우의 인기는 최고였다.

 

1)알렉산더&신지호 2)박규리(카라) 3)박건형 4)김지호 5)박정민&강옥순 안무가 6)유태웅 7)윤일상 작곡가

8)하유미 9)이봉주 10)개그콘서트팀 11)지아&민(미쓰에이)

 

 

스타들이 관람한 <라카지>는 프랑스 라카지오폴 클럽을 배경으로 게이 커플 조지와 앨빈의 아들 장미셀이 보수적인 정치가 집안의 딸과 결혼을 선언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세계 초연을 포함해 리바이벌 될 때마다 토니상 작품상을 획득한 기록을 갖고 있다. 이번 국내 공연은 초연으로 남경주, 정성화, 고영빈, 김다현, 천호진, 윤승원, 전수경, 도정주, 김호영, 이지송, 이창민(2AM), 이민호, 이동하 등의 배우들이 출연 중이다. 공연은 LG아트센터에서 9월 4일까지 이어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