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셜록홈즈> 전 시즌 OST, 12월 24일 발매

글 | 안시은 | 사진제강 | 알앤디웍스 2014-12-24 5,957
<셜록홈즈>가 오늘(12월 24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전 시즌 O.S.T.를 발매한다. 시즌 1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과 시즌 2 <셜록홈즈:블러디 게임>의 O.S.T.의 앨범과 디지털 음원을 제작한 것.



현재 공연 중인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에 출연 중인 송용진, 김도현, 박혜나, 이충주 등을 비롯해 시즌 2 <블러디 게임> 편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윤형렬, 이영미 등의 배우들이 참여했다. 앨범은 각 시즌별 2CD로 제작되었는데, 특히 <블러디 게임> O.S.T.에는 본 공연에서 만날 수 없었던 보너스 트랙 ‘블러디 레인보우(Bloody Rainbow)’가 삽입되었다. 이 곡은 지난 <셜록홈즈> 콘서트에서도 선보였던 넘버로 윤형렬이 불렀다. 

<셜록홈즈>는 전세계적으로 두 세기에 걸치는 시간 동안 꾸준한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명탐정 셜록을 소재로 한 뮤지컬이다. 개성 넘치는 매력에 치밀한 사건 전개와 드라마, 구성으로 2011년 시즌 1 초연 이후 지금까지 사랑받으며 국내 뮤지컬 시상식에서 작품상, 연출상, 음악상 등을 수상했다. 

최종윤 작곡가의 넘버들은 뮤지컬 셜로키언(셜록홈즈 팬을 지칭하는 말)들의 사랑을 받으며 매 공연마다 O.S.T. 요청이 쇄도해왔다고 제작사는 밝혔다. 특히 <셜록홈즈>는 넘버에 캐릭터의 드라마와 스토리 전개가 빼곡히 담겨 있어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뮤지컬을 보며 느꼈던 감정의 여운을 다시 느낄 수 있어 이번 O.S.T. 발매는 <셜록홈즈> 팬들에게 좋은 연말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셜록홈즈> O.S.T.는 지난 23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공연장인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는 오늘(12월 24일)부터 판매된다. 가격은 각 앨범 당 2만5천원이며, 미공개 보너스 트랙에는 실물 앨범에만 삽입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초연부터 타이틀 롤을 맡아온 송용진을 비롯해 김도현, 안재모, 테이, 박혜나, 이주광, 이충주 등 실력파 배우들이 공연을 이끌고 있다. 완전히 달라진 무대로 돌아온 <셜록홈즈: 앤더슨가의 비밀>은 2015년 2월 8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