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임정희, <영웅> ‘설희’ 역으로 합류

글 | 안시은 | 사진제공 | 에이콤 2015-03-26 3,679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임정희가 <영웅> 설희 역으로 합류한다. 설희 역에 <지킬 앤 하이드>, <레베카>의 리사와 <시카고>, <황태자 루돌프>의 오진영이 캐스팅된 가운데 30일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임정희가 합류하면서 세 명의 설희 캐스팅이 마무리되었다. 



설희 역은 가상 인물로 명성황후의 마지막 궁녀로 있을 당시 그의 죽음을 목도하고 일본에 복수하기 위해 이토 히로부미에 접근하는 비극적 운명을 사는 캐릭터다. 3인 3색을 완성한 안중근 역에 이어 설희 역도 3명의 배우가 출연해 골라볼 수 있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영웅>은 2009년 초연 이후 7차례에 걸친 공연을 선보여왔다. 2015년 공연은 중국 하얼빈 공연을 마무리한 이후 첫 공연으로 초연배우 정성화를 비롯해 민영기, 강태을이 안중근 역을, 김도형과 조승룡이 이토 히로부미 역을 맡았고 링링 역에 이수빈이, 조도선 역에 박송권이 캐스팅되었다. 

하얼빈 공연을 마치고 서울로 돌아오는 <영웅>은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