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헤드윅: 뉴메이크업>, 5인 5색 컨셉 사진 공개
글 | 조경은(수습기자) | 사진제공 | 쇼노트 2016-02-18 9,7803월 개막을 앞둔 <헤드윅: 뉴 메이크업>(이하 <헤드윅>)이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 등 다섯 헤드윅의 컨셉 사진을 공개했다. <헤드윅>은 ‘뉴 메이크업’ 이라는 부제처럼 업그레이드 된 무대, 강력해진 음악, 파격적인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관객들에게 돌아올 예정이다.
2005년 한국 초연 이후 열 번째 시즌을 맞는 2016년 <헤드윅>은 캐스팅 발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컨셉 사진에서는 화려한 메이크업과 매혹적인 자태의 배우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헤드윅의 상징인 가발을 벗어던지고 온전한 ‘남성’ 혹은 ‘여성’도 아닌 경계인의 삶을 사는 헤드윅을 표현하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도현은 거침없는 록 감성을 표현하며 깊이 있는 눈빛과 강렬한 에너지로 파란만장한 인생의 헤드윅의 모습을 담아냈다. 조승우는 외로움과 슬픔을 가득 담은 눈빛으로 외로운 운명을 짊어진 헤드윅의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다. 조정석은 여자보다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며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물론 더 성숙하고 깊은 삶의 연륜을 가진 헤드윅의 모습을 보여줬다.
2016년 새로운 헤드윅도 시선을 끈다. 주로 강인한 역을 연기해온 정문성은 짙은 메이크업과 여성미 넘치는 포즈로 섹시하고 도발적인 헤드윅의 매력을 발산했다. 가장 신선한 캐스팅으로 꼽히는 변요한은 헝클어진 머리와 흐트러진 메이크업으로 헤드윅이 감내해야 했던 슬픔과 고통을 보여줬다.
한편, 2차 티켓은 2월 19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 다섯 명의 헤드윅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영상은 25일(목)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홍익대 대학로아트센터 대극장 3월 1일 개막.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