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이 공연 실황 OST를 발매한다. <팬텀>은 토니어워즈 수상자인 극작가 아서 코핏과 작곡가 모리 예스톤이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Fantôme de l'Opéra』(1910년작)을 뮤지컬로 만든 작품이다.
<팬텀> OST는 ‘뮤지컬 팬텀 2016 라이브 레코딩 코리안 캐스트’라는 이름으로 오늘(17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음원사이트에서 디지털 음원들도 공개된다.
OST는 두 버전으로 동시에 발매된다. 박은태, 김순영, 박철호, 신영숙, 손준호와 전동석, 김소현, 이희정, 정영주, 이창희 캐스트로 공연 실황을 각각 담았다.
‘내 고향(Home)’, ‘넌 나의 음악(You Are Music)’, ‘내 사랑(My True Love)’ 등 24개 주요 넘버가 수록되었다. 서정적이며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넘버들을 통해 진한 감동을 오래 간직할 수 있게 했다.
OST에 포함된 DVD에는 팬텀과 크리스틴의 뮤직비디오가 수록되었다. 김주원, 황혜민, 엄재용, 윤전일이 정통 발레로 벨라도바와 젊은 카리에르의 감정을 표현한 에릭의 이야기 파트 1, 2의 하이라이트 영상 등도 수록되었다. 또한 전체 수록곡 가사 및 출연진 미공개 공연 사진을 담은 124페이지 분량의 북클릿과 ‘팬텀’ 페이퍼 토이도 같이 제공한다.
한편, 서울 공연을 마친 <팬텀>은 대전, 공주, 부산, 대구, 성남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팬텀> 공연 실황 OST, 오늘(17일) 발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EMK뮤지컬컴퍼니 2017-03-17 3,464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