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키부츠>가 2018년 공연을 위한 오디션을 개최한다. <킹키부츠>는 CJ E&M이 제작 단계부터 참여한 브로드웨이 뮤지컬로 토니어워즈 6개 부문, 로렌스 올리비에 어워즈 3개 부문 등 주요 시상식에서 수상했다.
국내에선 2014년 세계 첫 라이선스 공연으로 선보인 이후 2016년 다시 국내 관객들과 만났다. 한국뮤지컬어워즈, 예그린뮤지컬어워즈 등에서 수상했다.
<킹키부츠>는 파산 위기에 처한 신사화 구두 공장을 가업으로 갑자기 물려받게된 찰리와 아름다운 남자 롤라가 만나 킹키부츠로 공장을 되살려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엉덩이를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무대와 성장과 갈등을 통해 깊은 울림을 전하는 감동을 주며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얻었다.
2018년 공연을 위한 오디션 서류는 5월 31일 자정까지 이메일(kinkybootskorea@gmail.com)을 통해 접수한다. 실기 전형은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1, 2차 오디션으로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주요 배역은 찰리와 롤라, 로렌, 엔젤을 비롯해 조연과 앙상블까지 전 배역을 선발한다. 끼와 재능을 고루 갖춘 만 18세 이상 남녀 배우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다. 지원서는 CJ MUSICAL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cjenmmusical)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킹키부츠>는 2018년 공연은 2월부터 3월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할 예정이다. 이후에는 지방공연이 예정되어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2018년 2월 개막 확정 <킹키부츠> 공개 오디션 개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CJ E&M 2017-05-19 3,530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