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킥
-
- 구분창작
- 시작일2011-09-09
- 종료일2011-09-18
-
공연장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 공연시간평일 8시 / 토,일,공휴일 5시
- 제작사강동아트센터, 설앤컴퍼니, 극단 산
- 연락처02)440-0500
- 티켓가격R석 3만원 / S석 2만원 / A석 1만원
0
본 DB의 저작권은 더뮤지컬에 있습니다. 무단 이용시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스태프
연출 : 윤정환
작곡 : Woody Pak
안무 : 이란영
무대디자인 : 유재헌
조명디자인 : 송경영
의상디자인 : 안현주
음향디자인 : 김기영
분장디자인 : 채송화
소품디자인 : 임희정
시놉시스
백전백배 축구팀… 새로운 멤버를 선발하다! 한 시골 마을, 백전백패의 축구팀이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역시 패배한 팀원들은 서로 인사도 없이 흩어지고, 텅 빈 경기장에 주장 혼자 남아있다.
그때 공을 차며 주장에게 다가오는 한 소녀. 주장은 보통을 넘어 공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소녀와 의기투합해 새로운 축구팀 결성을 위한 선수 오디션을 진행한다. 응시조건은 없다. 축구를 잘하고 하고 싶고, 축구를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응시 가능하다.
이놈도.. 저놈도 보통놈들이 아니다! 남녀노소를 불문한 오디션이 진행되고 피자집 주방장, 간호원, 발레리노, 회사원, 등 축구와 전혀 어울릴지 않는 사람들이 선발된다. 그러나 선수로 뽑힌 사람들은 공을 그저 잘 다루는 달인 일뿐, 축구라는 것은 할 줄 모른다.
좌충우돌, 왁자지껄, 오합지졸의 축구팀은 우스꽝스럽기도 하고 황당하기도 한 연습의 과정을 거친다. 그러다 선수들은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기를 축구와 접목하여 독특한 작전과 기술을 개발한다. 프라이팬을 능수능란하게 놀리는 주방장이 황금 손의 골키퍼로, 태권소년의 공중격파 발차기가 파워풀한 슛으로, 놀라운 점프력과 턴 기술의 발레리노가 유연한 공격수로…
특기를 살려 축구 기술을 완성한 그들은 드디어 첫 승리를 위한 경기에 출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