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뮤지컬 캐릭터와 핼러윈 파티가 만난다…<더뮤지컬 라이브 콘 온 할로윈> 10월 29일 개최

글 | 안시은 기자 2018-09-12 6,121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월간지인 본지(더뮤지컬)가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The Musical LIVECON On HALLOWEEN)’을 10월 29일(월)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100분 간 펼친다.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은 최근 관객들이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적극적으로 공연을 즐기는 트렌드에 착안한 뮤지컬 팬덤을 위한 핼러윈 파티다. 이번 파티는 관객을 대상으로 한 코스튬플레이 콘테스트와 핼러윈 콘셉트에 맞는 뮤지컬 배우 콘서트로 구성된다. 이밖에 뮤지컬 MD 마켓 등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관객과 출연진이 함께할 축제의 장이 될 <더뮤지컬 라이브콘 온 할로윈>에는 배우 이정수가 사회를 맡고 김대현, 박은석, 이승헌, 조성윤, 주민진, 최우혁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효진 연출과 김예림 음악감독이 콘서트를 이끈다. 

티켓 오픈은 9월 18일 오후 2시 공연포털사이트 스테이지톡에서 단독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본 예매에 앞서 9월 14일 오전 11시에 <더뮤지컬> 정기구독자를 대상으로 더뮤지컬 웹사이트(https://www.themusical.co.kr)에서 선예매를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