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스릴러 연극 <미저리>, 김상중·안재욱-길해연·김성령 메인 포스터 공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그룹에이트 2019-06-13 2,936
김상중, 안재욱, 길해연, 김성령이 출연하는 <미저리>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저리>는 미국 대표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각색한 연극으로, 베스트셀러 작가 폴 셸던의 열성 팬 애니 윌크스의 광적인 집착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이다. 



메인 포스터는 폴 셸던과 애니 윌크스 간 숨막히는 심리전을 표현했다. 애니 윌크스가 부상당한 폴 셸던을 감금한 뒤 그에게 원하는 내용대로 소설을 쓰도록 집필하는 장면을 연출한 컷이다. 상황을 짐작할 수 있는 표정이 담긴 클로즈업 컷과 작품 속 주요 대사인 “I'm Your No.1 Fan”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미저리>가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짐작하게 한다. 



김상중과 안재욱(잉상 폴 셸던 역)은 지친 기색이 역력한 표정과 불안한 눈빛으로 폴 셸던의 심리를 표현했다. 길해연과 김성령(이상 애니 윌크스 역)은 무표정한 얼굴 이면에 광기 어린 눈빛으로 섬뜩한 느낌을 전한다. 

디테일한 미장센을 보여줄 황인뢰 연출이 참여하는 <미저리>는 7월 13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