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킬롤로지> ‘데이비’ 역으로 초연 배우 이주승 합류…심희섭 하차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연극열전 2019-07-19 5,704
8월 31일 개막하는 <킬롤로지(Killology)>에 초연 배우 이주승이 데이비 역으로 합류한다. 이주승은 은해성과 함께 이 역을 맡게 됐다. 당초 데이비 역으로 출연 예정이었던 심희섭은 개인 사정으로 하차한다.  



이주승은 초연 당시 소년 같은 외모와 무표정하고 차가운 눈빛으로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모습을 보여줬다. <킬롤로지>로 8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한 이주승은 부모의 무관심과 학교 폭력으로 상처받은 10대 피해자와 약자에게 서슴없이 폭력을 가하는 가해자를 오가는 연기로 호평받았다. 최근 KBS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는 선과 악을 오가는 광기 어린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자신을 각인시켰다. 

초연 배우 김수현, 이율, 이주승과 처음 합류하는 윤석원, 오종혁, 은해성이 출연하는 <킬롤로지> 2019년 공연은 8월 31일부터 11월 17일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공연한다. 1차 티켓 오픈은 7월 24일 인터파크와 연극열전 누리집에서 진행한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련콘텐츠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