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사랑합니다>가 11월 다시 공연한다. 지난 공연 당시 원작 웹툰 캐릭터와 흡사한 모습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순재, 손숙, 박인환, 정영숙 등 명품 배우들이 다시 한 번 함께한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를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그의 아내 조순이가 인생 끝자락에서 인연을 맺으며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다. 2007년 4월부터 6개월 간 연재하며 별점 9.6점을 받은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이해제 연출이 연극으로 재구성했다. 웹툰은 동명 영화와 드라마로도 제작되어 사랑받은 바 있다.
성미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은 tvN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연 중인 이순재와 최근 940만 관객을 돌파했던 영화 <엑시트>에 출연한 박인환이 다시 한 번 함께 맡는다. 송씨(송이뿐) 역은 지난 시즌 공연마다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손숙과 정영숙도 다시 연기한다.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아내바라기 장군봉 역은 이문수와 신철진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장군봉의 아내 조순이 역은 연운경과 박혜진이 다시 맡아 한층 더 진해진 순애보를 그려낼 예정이다. 김만석의 손녀 연아 역은 한초아와 문고운이, 원씨 외 멀티 역은 김주일과 김호진이 맡는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서경대학고 공연예술센터 SKON(스콘) 1관에서 11월 22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공연한다. R석 6만 원, S석 4만 원.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강풀 웹툰 원작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1월 공연…이순재·박인환, 손숙·정영숙 다시 만난다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아크컴퍼니 2019-10-15 3,811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