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HJ컬처, HJ키즈 설립…<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베이비버스> 동시 출격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HJ컬쳐 2019-11-25 2,902
HJ컬쳐가 키즈 콘텐츠 전문 그룹 HJ키즈를 설립한다. 동시에 연말에 키즈 콘텐츠 두 작품을 동시에 선보인다.

HJ컬쳐는 <세종, 1446>, <빈센트 반 고흐>, <라흐마니노프>, <파가니니> 등 색깔이 뚜렷한 작품을 선보이며 호평을 끌어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라이선스를 수출하는 등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왔다. 특히 오페레타 가족뮤지컬 <판타지아>는 3년 연속 흥행하며 키즈 콘텐츠에서도 두각을 보였다. 



HJ키즈가 연말 선보일 작품은 <장화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 버스(BabyBus)>다.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는 잘 알려진 프랑스 작가 샤를 페로의 원작을 바탕으로 러시아 극작가 에브게니 프리드만과 작곡가 세르게이 체크리조프가 함께한 작품이다.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와 공연 종료 이후 고양이들과 함께하는 싱어롱 시간과 포토타임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시간을 선사한다. 공연은 12월 14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베이비 버스>는 EBS미디어와 함께 제작하는 가족 뮤지컬이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357만 명에 달하는 인기 콘텐츠를 세계에서 처음으로 뮤지컬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인기 캐리터 키키, 묘묘를 실제로 만날 수 있다. 

<베이비 버스>는 공연뿐만 아니라 몬테소리 교육 기반 교육 콘텐츠도 함께 체험할 수 있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연은 12월 21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한다. 

HJ키즈는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와 <베이비 버스>가 예매처 1위를 차지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보다 교육적이고 아이들과 교감할 수 있는 양질의 키즈 콘텐츠를 계속해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다. 해외 시장까지 겨냥한 글로벌 키즈 콘텐츠 개발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HJ키즈는 예매처에서 번갈아 아동 및 가족 뮤지컬 부문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한 것에 보답하는 의미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1위 기념 할인' 50%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