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천만 관객 돌파 <겨울왕국 2>, 박혜나 노래 더빙 영상 화제

글 | 안시은 기자 |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2019-12-09 8,976
11월 21일 개봉 이후 3주 차만에 누적 관객 1,069만 명을 넘어선 <겨울왕국 2>에서 한국어 노래 더빙을 한 박혜나의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박혜나는 <겨울왕국> 1편에서 엘사 공식 더빙판 노래를 맡아 '다 잊어(Let It Go)'로 화제를 모았다. <겨울왕국 2>에서는 한층 더 엘사에 몰입해 청량한 음색과 강인함을 담은 노래 연기를 들려주고 있다. 



박혜나가 부른 '숨겨진 세상'은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엘사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려내는 장면에 박헤나 특유의 매혹적인 고음이 더해졌다. 씨제스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공개한 박혜나의 한국어판 가창 영상은 온라인에서 "진짜가 나타났다"는 평과 함께 공개 이후 조회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1주일 만에 시청 횟수 54만을 넘어섰다. 최근 공개한 원어 커버 영상도 하루 만에 12만 뷰를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박혜나는 시원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엘사의 감정선을 표현한 디테일한 연기로 원곡을 완벽히 소화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겨울왕국 2>와 엘사에 집중해 표현하며 뮤지컬에서 보여줬던 창법과는 다른 목소리와 연기를 보여줬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유튜브

한편, <겨울왕국>으로 엘사와 재회한 박혜나는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과 MBN 드라마 <우아한 가>에 출연했다. 2020년 1월에는 일본 <데스노트>에 한국 배우로는 유일하게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관련콘텐츠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