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정선아가 지난 1년 동안 교제한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을 발표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결혼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로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기가 길어지면서 결혼식을 대신해 양가 가족과 평생을 약속하는 자리를 갖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진실한 가정을 꾸려 서로를 위하고 이웃과 나누며, 감사함을 배우고 살아갈 것을 약속했습니다. 인생의 반려자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두 사람에게 축복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멋진 연기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정선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 결혼합니다. 제 곁에서 힘이 되어 준 마음이 따뜻한 사람과 일생을 함께 하는 부부의 인연으로 함께 행복하게 살기로 결심했어요. 중국 상하이에서 친구로 만나 지내오면서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되어왔고,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저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소식을 전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되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항상 이웃과 나누고 감사함을 배우는 가정으로 예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 주시고 저희 응원해 주세요! 받은 사랑 더 열심히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정선아, 中서 만난 사업가와 결혼 “서로에게 많은 의지와 힘이 됐다”
글 | 유지희 기자 | 사진제공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2020-04-14 4,685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