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창작뮤지컬어워드2020’ 지원서 접수는 오늘(8월 17일부터 28일)까지 받는다. 지원 자격은 대본과 음악을 완성한 상태로, 무대화를 계획 중인 순수창작품이다. 무대화가 진행된 공연은 유료 공연 20회 미만인 경우 지원할 수 있다. 신청서는 이메일로 접수받는다.
지원 분야는 일반(경쟁)과 대학생(비경쟁)으로 나눈다. 세 팀(일반), 한 팀(대학생)을 선정해 팀당 1천만 원(일반)과 3백만 원(대학생)을 리딩공연 준비를 위한 작품개발비로 지원한다. 이들은 10월 24일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리딩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나게 된다. 리딩공연과 관련된 프로덕션 비용(무대, 조명, 분장, 음향)은 모두 충무아트센터에서 지원한다.
10월 24일 당일 심사위원과 관객 심사를 거쳐 우승작을 선정한다. 우승작은 2021년 3월,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대관을 4주간 지원받고, 상금 2천만 원을 제작비로 수여받는다.
'블랙창작뮤지컬어워드2020'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충무아트센터 누리집(https://www.cac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기사는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