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NEWS DB 발빠른 공연 뉴스와 풍부한 현장 소식

연극 <포쉬> 앙코르 공연 12월 개막…박세동·전재희·이예준 등 캐스팅 공개

제공 |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2023-11-13 1,471

 

연극 <포쉬> 앙코르 공연이 12월 16일 개막한다.

 

 <포쉬>는 실제 옥스퍼드 대학교의 0.1% 최상류층 학생들만 들어갈 수 있는 비밀 사교 모임 ‘벌링던 클럽(Bullingdon Club)’ 신입생 환영회 일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2010년 영국 런던 로열 코트 시어터(The Royal Court Theatre)에서 초연된 연극 <포쉬>는 화려한 영국 상류층의 거짓으로 가득한 권위와 그 이면의 폭력성을 폭로하고, 신랄하게 풍자했다는 평을 받아 영국에서도 많은 화제를 낳았다. <포쉬>의 작가인 로라 웨이드가 희곡을 직접 각색한 영화 <라이엇 클럽> 역시 상류층에 대한 강렬한 비판을 압도적인 연출로 담아냈다는 호평을 얻었다. 

 

<포쉬>는 오리지널 프로덕션 이외 최초의 비영어권 라이선스 공연으로 지난 2022년 7월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트라이아웃 공연을 선보였고, 이듬해 3월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정식 초연으로 관객들을 만났다.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에서 선보인 젠더 프리 캐스팅 방식을 새롭게 각색해 남학생 버전과 여학생 버전을 선보인 바 있다. 

 

 

불스 헤드 펍의 주인인 크리스(케이트) 역에 박세동과 전재희가 캐스팅되었다. 클럽 리더가 되고 싶지만 능력은 미흡한 가이 역에는 이예준, 이다은이 출연한다. 소극적인 클럽 리더인 제임스(제이미) 역에는 김아론, 이정민이 다시 돌아온다. 선동적이고 다혈질인 알리스터 역에는 김준호와 이채원, 권위적이고 이성을 좋아하는 해리(헤라) 역은 김준식과 박인선이 맡는다.
 
그 외에도 휴고(샬롯) 역은 지병현, 조영화가 이름을 올렸다. 클럽 신입생인 마일즈 역은 민호준, 이사계가 캐스팅 되었고 특권의식이 강한 드미트리(발렌티나) 역은 박주영, 지소예가 각각 연기한다. 조지(조이) 역에는 한민우,김예별이 이름을 올렸다. 에드워드(에디) 역에는 박만준, 표바하가 출연한다. 김한빈과 홍채은이 토비(토비아스)역과 레이첼(레이먼) 두 개 배역을 맡아 번갈아 무대에 오른다.  찰리 역에는 이재은과 지병현이 이름을 올리며 전 배역 젠더 프리 캐스팅으로 앙코르 공연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포쉬> 앙코르 공연은 오는 2023년 12월 16일부터 2024년 1월 7일까지 드림아트센터 4관에서 공연된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