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림 아티스트가 두 번째 콘서트 '
지난 2022년 첫 번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던 글림 아티스트는 관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강찬, 김려원, 김이후, 신의정, 윤승우, 윤은오, 조현우, 최수진, 홍성원까지 소속 배우 전원이 모두 참여하여 두 번째 콘서트 개최를 확정 지었다.
뮤지컬 <더 트라이브>, <스모크>, 연극 <헤르츠클란> 등 다양한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강찬, 뮤지컬 <난설>, <미스트>, <키다리 아저씨> 등 뛰어난 가창력과 표현력으로 관객을 사로 잡는 김려원, 뮤지컬 <여기, 피화당>, <메리셸리>, <인사이드 윌리엄> 등 섬세한 표현력으로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김이후, 연극 <작은 아씨들>, 뮤지컬 <시스터즈>, <쁠라테로> 등 깊은 내공의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는 신의정, 뮤지컬 <디어 에반 핸슨>, <은하철도의 밤>, 연극 <히스토리보이즈> 등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온 윤승우, 뮤지컬 <레미제라블>, <버지니아 울프>, <스위니토드> 등 작품마다 안정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는 윤은오, 연극 <비클래스>, 뮤지컬 <룰렛>, <월하가요> 등 참여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변신을 선보이는 조현우, 뮤지컬 <웨스턴스토리>, <아가사>, <렛미플라이> 등 탄탄한 연기와 아름다운 노래로 눈길을 끄는 최수진, 뮤지컬 <오즈>, <블랙메리포핀스>, 연극 <와이프> 등 공연계 라이징 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홍성원이 함께한다.
9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다양한 작품들의 뮤지컬 넘버들을 비롯하여 다른 장르의 음악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동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듀엣, 3중창, 댄스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7일 콘서트의 시작은 강찬, 윤승우, 윤은오, 조현우, 홍성원이 많은 기대감 속에 포문을 연다. 이어 28일 콘서트는 김려원, 김이후, 신의정, 최수진이 바톤을 이어 받아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29일에는 9명의 글림아티스트 모두가 함께해 뮤지컬의 깊은 울림과 뜨거운 감동을 그들만의 색으로 표현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