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잠실에 위치한 뮤지컬 전용극장 샤롯데씨어터가 티켓 예매 시스템을 오늘(1월 20일) 오후 2시에 오픈한다. 샤롯데씨어터 웹사이트(https://www.charlottetheater.co.kr) 내에서 공연장에서 공연 중인 작품 예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샤롯데씨어터는 티켓 예매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이 예매 대행 사이트를 통하지 않고 직접 예매가 가능하도록 주요 좌석을 확보해 제공하고 타 예매처보다 빠른 티켓 오픈으로 샤롯데씨어터 웹사이트 예매 고객에게 보다 좋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후에는 빠른 공연 정보 제공과 극장 백스테이지 투어 MD 할인권 등을 제공하는 등 회원 혜택도 강화할 예정이라고 샤롯데씨어터 측은 밝혔다.
첫 티켓 예매 작품은 오는 2월말 개막 예정인 <드림걸즈>로 오는 2월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공연한다. 차지연, 박혜나, 최현선, 윤공주, 박은미, 유지(베스티)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동명 영화로도 전세계적으로 히트한 작품으로 1981년 토니 어워즈 6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한국에서는 2009년 월드 프리미어 공연을 열었다. 이번 티켓 예매 시스템 오픈을 기념해 한달 간 샤롯데씨어터 웹사이트 예매 고객에게 예매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2천명에게는 오픈 기념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롯데씨어터는 “이번 티켓 예매 시스템의 도입으로 고객이 조금 더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대한민국 최초이자 최고의 뮤지컬 전용 공연장으로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샤롯데씨어터, 티켓 예매 서비스 오픈…<드림걸즈>부터
글 | 안시은 2015-01-20 3,677sponsored advert
인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