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브로드웨이 42번가>는 개막을 앞두고 조금 색다른 시도를 선보였다. 주연배우 남경주, 김영호, 박해미, 홍지민이 팝 재즈 그룹 ‘윈터플레이’와 손을 잡고 새로운 테마송 ‘Dream Your Dream’을 발표한 것. 현실에 지친 사람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가사는, 극 중 페기가 포기하지 않는 노력 끝에 마침내 꿈을 이룬다는 내용에서 영감을 얻었다. ‘42ND SUMMERPLAY’라는 그룹명으로 출시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주연배우들의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남경주, 박해미를 비롯하여 지난 시즌을 함께했던 배우들의 노련한 무대가 기대되는 가운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익숙한 배우 김영호가 새롭게 합류한다.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두 장의 싱글 앨범을 발표한 바 있는 김영호는 남경주와 함께 카리스마 있는 독설 연출가 줄리언 마쉬 역을 맡는다. 고집 센 왕년의 스타 도로시 브록 역에는 박해미와 홍지민, 스타를 꿈꾸는 코러스걸 페기 소여 역에는 최우리와 전예지, 페기를 도와주는 남자 배우 빌리 로러 역에는 전재홍과 이충주가 캐스팅됐다. 이들과 함께 28명의 앙상블이 에너지 넘치는 탭 군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7월 8일 ~ 8월 31일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 02) 580-1300
한 줄 평 : 익숙하지만 안정된 작품과 배우의 내공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