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usical

더뮤지컬

magazine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이 취재한 뮤지컬계 이슈와 인물

피처 | [SPECIAL] 할로윈 더 뮤지컬① - 가정통신문 [No.217]

글 |안세영 사진 | 2022-10-17 5,138

가정통신문

THE MUSICAL SCHOOL
OPEN DAY

 

오는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아 예비 신입생 여러분을 더뮤지컬 스쿨에 초대합니다. 
본교는 개교 2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뮤지컬 전문 아카데미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 12월 마지막 수업을 끝으로 임시 휴교에 들어갔다가 2022년 1월 다시 교문을 열었습니다.

더뮤지컬 스쿨이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해 준 지역 주민 여러분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올해 할로윈 파티는 특별히 예비 신입생이 본교 수업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오픈 데이’로 꾸미고자 합니다.

 

더뮤지컬 스쿨의 할로윈 기념행사 전통은 2018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에는 학교를 벗어나 플랫폼창동61 레드박스에서 스탠딩 콘서트 형식으로 파티를 열었는데,

많은 학생이 드레스 코드인 ‘레드&레오파드’에 맞춰 멋진 의상을 입고 파티를 즐겼습니다.

부대 행사인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향한 참여 열기도 뜨거워,

<록키호러쇼> <트레이스 유> <프랑켄슈타인> <헤드윅>의 주인공을 코스프레한 재능 넘치는 학생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올해 할로윈 기념행사는 교내에서 이뤄진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합니다.

약 120분 동안 진행되는 참관 수업을 통해 정선아, 조형균, 최재림, 강홍석, 서경수, 민경아, 김수하 등

더뮤지컬 스쿨의 인기 교사와 학생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본교와 자매결연을 맺은 <마틸다> 크런쳄 홀 초등학교의 우등생, <비더슈탄트> 아이드 스포츠 학교의 펜싱부,

<전설의 리틀 농구단> 상록구청 농구단을 초청해 특별 수업을 진행합니다.

이번 참관 수업을 위해 많은 교직원분들이 행사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스위니 토드> <드라큘라> <지킬 앤 하이드>의 음악감독 원미솔 선생님, <난쟁이들> <와일드 그레이>의 작가 이지현 선생님,

그리고 잔나비, 케이윌, 폴킴 등 다수의 뮤지션 콘서트를 연출한 홍성우 선생님이 노고를 아끼지 않고 계시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행사 당일에는 준비된 신입생의 자세를 보여줄 수 있는 ‘교복’ 착용을 권장합니다.

또 수업 시작 시간보다 여유 있게 등교하여 복도에서 진행되는 깜짝 이벤트와 매점에 준비된 할로윈 시즌 특별 메뉴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행사 소식은 앞으로도 본교 공식 SNS 계정에 꾸준히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동봉하는 ‘교내 안전 수칙’을 꼭 숙지하고 학교를 찾아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할로윈 더 뮤지컬>
공연 일시:  2022년 10월 31일(월) 19시 30분
공연 장소:  예스24라이브홀
티켓 가격:  R석 110,000원 / S석 90,000원

 

2022. 10. 01.
더뮤지컬 스쿨

 

* 본 기사는 월간 <더뮤지컬> 통권 제217호 2022년 10월호 게재 기사입니다.

* 본 기사와 사진은 <더뮤지컬>이 저작권을 소유하고 있으며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를 어길 시에는 민, 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TV

트위터

페이스북